• 최종편집 2024-07-04(목)
 

브리니클레인2.jpg

▲ 1집 정규 앨범 ‘Gamma’를 발매한 밴드 ‘브리니클 레인(Brinicle Rain)’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 뮤직페스티벌 TOP 10 밴드’인 5인조 메탈코어 밴드 ‘브리니클 레인(Brinicle Rain)’이 첫 정규 앨범 ‘Gamma’를 발매했다.


2018년 8월에 결성되어 서울 홍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브리니클 레인’은 리더이자 기타리스트인 한상임을 주축으로 보컬 박승균, 기타리스트 이종수, 베이시스트 신경준, 드러머 남용우로 구성돼 있다.


밴드 이름에 포함된 ‘Brinicle’은 극지방에서 빙하 속 소금물이 바닷물 아래로 침전하여 얼음기둥을 만들고, 그에 와닿는 해저 생물들을 순식간에 얼어 죽게 만드는 현상을 의미하며, 우리 인생에서 마주치는 운명, 역경과 고난을 상징하고 있다.


그동안 ‘브리니클 레인’은 2019년 8월 첫 EP ‘Brinicle Rain’, 2021년 6월 싱글 ‘Polyhedron’을 발표했으며, 홍대 클럽 A.O.R.(All Of Rock)과 클럽 FF를 중심으로 다양한 기획공연에 참여하면서 2019년 동두천 락페스티벌, 2021년 평택전국밴드경연대회, 2022년 노머시 컴퍼니 주최의 노머시 업라이징 등의 무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브리니클레인.jpg

▲ 첫 정규 앨범 ‘Gamma’ 재킷 이미지

 

이번 첫 정규 앨범 ‘Gamma’는 절망과 허탈함, 그리고 희망의 빛을 찾는 과정이 표현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인 ‘Gamma Risk’는 삶의 고난과 쓸쓸함에서도 희망을 찾아 일어서려고 하며, 모두 허무하고 깨진 마음을 따라 미끄러지면서 거짓에 아파하지만, 결국에는 그 속에서 빛을 발견하고자 하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더 한상임 기타리스트는 “이번 앨범의 주제 의식을 통해 저희는 ‘나 자신의 어두운 면과 맞서 싸워, 고통과 상처를 이겨내고자 하는 용기를 갖자’라는 메시지를 표현하고자 했다”면서 “저희 음악을 통해 각자 인생 속에서 겪고 있는 어두운 시간을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첫 정규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리니클 레인’은 오는 8월 3일 오후 5시, 클럽 프리버드 리부트(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7길 19-22)에서 정규 1집 ‘Gamma’ 발매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예매는 구글폼(forms.gle/kVav7XYLaCdzHzMn7)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브리니클 레인 이메일(briniclerain@gmail.com) 및 인스타그램 DM(@briniclerain)을 통해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143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브리니클 레인, 첫 정규 앨범 ‘Gamma’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