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예총 워크숍.png

 

사단법인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 평택지회(지회장 서강호)에서는 6월 13일, 14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꽃 페스타 및 가평 문화예술 탐방을 다녀왔다.


‘2024 평택시 지역예술인 워크숍 행사’는 예술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고, 예술인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워크숍에는 평택예총 서강호 지회장, 오중근 평택문화원장, 조광연 평택시문화재단 사무처장을 비롯해 (사)한국미술협회 평택지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평택지부, (사)한국국악협회 평택지부, (사)한국음악협회 평택지부, (사)한국문인협회 평택지부, 평택문화원, 평택시문화재단, (사)평택청년협회, 평택축제포럼, 지역예술인단체 리스트리오 등 문화예술단체 대표 및 실무자 30여 명이 참여해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 참가자들은 6월 13일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자리 잡은 자라섬에서 개최하는 꽃 페스타를 시작으로 남송미술관, 허수아비마을 에코뮤지엄을 탐방했으며, 다음날인 14일에는 가평베고니아새정원을 방문하여 시각적인 예술 콘텐츠를 중심으로 색다른 지역 예술 문화 콘텐츠를 모색하면서 지역 예술 문화 발전 방향성 등 다양한 의견들을 나눴다.


워크숍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에서 예술 활동 협력과 창의적 접근법을 배울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서강호 지회장은 “평택예총이 지역예술인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기획하여 지역 예술 문화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18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예총, 2024 지역예술인 워크숍 및 문화예술 탐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