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14일(일) 오후 2시 30분… 듣는 이들과 찬양 통해 하나님께 예배

 

시카고부부합창단.jpg

▲ 고국 방문 초청연주회를 개최하는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 

 

평택 동산교회(원로목사 이춘수, 위임목사 차성수)는 4월 14일(일) 오후 2시 30분 미국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 고국 방문 초청연주회를 개최한다.


2005년 1월 17일 창단한 미국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은 단장인 문숭인 목사가 이끌고 있으며, 지휘는 이소정 교수, 반주는 박혜숙 사모가 맡고 있다.


이번 고국 방문 연주회는 평택동산교회 및 진주성남교회, 홍성장로교회, 분당 여의도순복음교회, 영등포 도림교회 등 5개 교회에서 연주회를 진행한다.


미국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은 그동안 북한 국수공장 선교기금, 국제기아대책, 겨자씨 선교회, 시카고 군 선교회, 서로돕기센터 등을 후원해 왔으며, 미국 전역 순회 연주, 한국교회 순회 연주, 국회 조찬기도회 찬양, 논산훈련소 합동 세례식 찬양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한 매년 가을 정기연주회와 봄, 가을에는 양로원을 방문하여 노인들에게 찬양과 기도로 위로를 드리고 있으며, 이외에도 찬양 정기연주회를 통하여 선교와 교육 후원금 기금을 마련하여 재정적 필요가 있는 선교사와 교역자, 차세대 예배 찬양 사역자의 교육을 돕고 있다. 


단장 문숭인 목사는 “합창의 훈련을 통해 배우고 익힌 찬양 작품들을 하나님 앞에 한마음으로 올려드리면서 듣는 이들과 찬양을 함께 나눔으로써 하나님께 깊이 예배드린다”며 “이번 고국 방문 교회 순회 연주회 찬양을 올려드리게 됨을 감사드리고, 은혜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지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56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동산교회, 미국 시카고목사부부합창단 초청연주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